AustraliaListed, local and safe classifieds market in Australia.
States
For Sale
Real Estate
Jobs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in ACACIA RIDGE, Queensland for sale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장기 - Acacia Ridge 안전한 곳의 살기 좋은집
안녕하세요 ^^ 여기지역은 매우 안전한 지역입니다. 사고가 한번도 일어 난적이 없는 조용한 곳 이고요.
우선 저희 집은 새집이며, 저희가 처음으로 입주한 2 층 복층 구조입니다. Room 3개, bathroom 2개, Toilet 1개
한마디로 화장실은 3개 입니다. 마스터룸은 저희 신혼 부부가 쓰고 있고, 가장 작은 방은 저희가 공부방으로 쓰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큰 방은 지금 퀸 매트리스 들어가 있는 새로 입주 하실 분이 쓰실 방 입니다.
대략 적으로 1층은 주방 , 거실, 화장실이 있고 2층은 방 3개에 bathroom 2개가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 오신 분들은 전용 bathroom 쓰시면 되는 거고요.
저희는 돈을 벌려고 하는게 아니고, 조금 방값을 아껴 볼려고 하는 것입니다.
저희가 새로 들어 올 분들에게 원하는 것은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 주셨으면 합니다.
첫째는 더러워 지면 바로 바로 청소 와 자기가 쓴 곳은 뒷정리를 꼭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 집은 공동으로 쓰는 공간이므로 친구들을 가급적 안 데리고 왔으면 합니다.
첫째 교통편은 시티 왕복시 시간당 보통 2대씩 있습니다. 출퇴근 시간만 아니면 35~40 정도 걸리고요.
출퇴근 시간에는 최고로 많이 걸리면 50분 소요 됩니다. (구글맵에서 집에서 버스타는 곳 까지의 거리는 350m 이고 걸어서 4분이 소요되네요.)
제가 종종 와이프를 집에서 시티에 있는 학원까지 데려다 주는데 한 23분 정도 차로 소요 되더라고요 (구글맵에서는 20분으로 표시되네요)
집 근처에는 울월스가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도보15분이고 1.2km) 주변에 IGA, KFC, 도미노 등이 있습니다.
또한 브리즈번 마켓과 써니 뱅크는 차로 12분정도 걸립니다.
한인 장보러 가실때 시간 맞으면 같이 장도 보러 갑니다.
저희는 방으로 $200 합니다 커플, 남남, 여여 상관 없고요. 그러나 퀸매트리스 라는 점 알고 있으시길 바랍니다.
2주 노티스 2주 본드비 이며 저희는 적어도 1달 이상을 받고 싶습니다. 형 누나 동생 사이 처럼 서로 서로 도우면서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개인적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은 $150
포함 내역은 물세, 전기세, 주방세제, 인터넷( 현재 저희집은 NBN (한국의 광랜의 속도) 설치 예정이며, 도로에 NBN 라인을 매설 하고 있음. 대략 4주뒤에 설치 가능 )
22/433 Watson Road, Acacia Ridge, QLD, 4110
******2822 + click to reveal